게시판 보기
[상시 이벤트] 신규 가입자, 1000번째를 잡아라
운영자 | 2016-01-04 13:37 | 조회 2162 | 댓글 0

안녕하세요, 에셋다이어리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에셋다이어리 사이트가 오픈된지 1년이 훨씬 넘었습니다.

그동안 사이트 안정화와 기능 업그레이드 등으로 제대로된 마케팅이나 사이트 홍보를 못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어떤 방법으로 에셋다이어리 사이트가 많은 분들이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신규 가입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매 1,000번째 가입자에게 치킨 쿠폰을 쏴 드리겠습니다.

예를들면, 10,000번째 가입자, 11,000번째 가입자, 12,000번째 가입자 등등 매 1,000번째 가입자에게 저희가 직접 컨택을 해서 대상자로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리고, 치킨 쿠폰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가입하실 때 ID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로 저희가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화원분들 중에서 아쉬워 하실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추천을 많이 하신 분들께도 치킨 쿠폰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가입 추천을 하신 기존 가입자분들께서는 저희 운영진에게 누구 누구를 추천했는지 알려 주세요.

이벤트 게시판에 답글을 남겨 주시거나, service@assetdiary.com 으로 메일을 주시면 확인 후 치킨 쿠폰을 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 많은 분들이 에셋다이어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2016년 한해 가정에 좋은 일 가득하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게시판 바로 가기 -->

http://www.assetdiary.com/front/phtml/event.php?code=event&act=view&idx=5&p=1&key=&keyword=

 


 


로그인 혹은 권한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