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기
무료 재테크 & 경제 세미나 계획 중
운영자 | 2014-09-24 11:39 | 조회 1127 | 댓글 1
안녕하세요, 에셋다이어리 운영자입니다.
에셋다이어리를 이용하시기 어떻신가요?
 
에셋다이어리에서는 그동안 가정 내 자산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웹툰도 연재하고, 자산관리 관련 서적 소개도 할 수 있는 게시판도 만들고 해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존의 온라인 방법과는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여, 오프라인으로 한번 만나뵙고 재테크와 관련된 세미나를 한번 해 보면 어떨까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가 아직은 부족한 면이 많기 때문에 프로페셔널한 세미나로 진행을 하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또 다른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첫 세미나는 수도권 지역에서 10월 중순이나 말쯤 주말에 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계획 중인 세미나 내용은 두 섹션입니다.
한가지는 가정 내 재테크와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이야기 하고, 또 다른 섹션에서는 경제관련 내용을 다룰 계획입니다.
참석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게시판에 댓글을 남겨 주시거나 service@assetdiar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세미나 수요가 있는 것으로 판단을 하여 정식으로 한번 기획을 해 보겠습니다.
참석자 대상은 재테크에 관심은 많지만 어떻게 하면 좋은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면 더 좋겠습니다.
정식으로 기획이 되면 장소와 날짜, 시간 등을 잡도록 하겠습니다.
 
수도권 지역이 아닌 분들께서는 댓글을 남겨주실 때 지역을 말씀해 주세요.
다음번 기획 때 해당 지역을 고려해 계획을 세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댓글 많이 남겨 주세요.
 
P.S.: 꼭 에셋다이어리 회원분들만 참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몇명이 같이 참석할 수 있는지 댓글 남겨 주세요.

  • Min 14-09-25 18:51
    주말이면 참석 가능합니다. 꼭 열어주셨으면 좋겠네요!!

로그인 혹은 권한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