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기
종료  [상시 이벤트] 인터넷 후기 남기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15-11-02 ~ 2016-12-31 발표(예정)일 2017-01-01
조회 838 댓글 0
  •  

    안녕하세요, 에셋다이어리 회원 여러분?

     

    지난 재테크 서적 이벤트에 많은 회원 여러분께서 참여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한편으로는 준비된 책이 많지 않아 이벤트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책을 다 전달해 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약간 장기간의 상시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에셋다이어리를 이용하시면서 기능상으로 좋은점/개선되어야 할 점, 또는 사용 시 편리한점/업데이트 필요한점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느낌들을 가졌으리라 봅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다른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에셋다이어리 게시판뿐만 아니라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또는 자주 가는 카페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용 후기 관련 글을 올려 주세요.

     

    인터넷 상에 올려주신 글을 운영자에게 알려 주시면, 저희가 회원님께서 올린 글을 확인하고 내부적으로 회의를 거쳐 선정되신 분들께 에셋다이어리에서 추천하는 재테크 서적 한권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가와 관련한 문의나 사용 후기에 대한 글을 남기신 분들은 게시판 이곳의 답변글에 글을 남겨 주세요.

    아니시면 service@assetdiary.com로 이메일로 주셔도 됩니다.

     

    2015년도 이제 두달 정도 남았습니다.

    2015년 마무리 잘 하시고, 많은 새로운 계획을 세워 좋은 새해를 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혹은 권한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