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보기
결과발표  재테크 도서 증정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15-10-05 ~ 2015-10-16 발표(예정)일 2015-10-17
조회 1044 댓글 0
  • 온라인 자산관리, 에셋다이어리에서는 책읽기 좋은 가을을 맞아 읽으면 도움이 될만한 재테크 서적을 한권 선정하여 참가자분들께 무료로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로 드릴 책은 에셋다이어리 게시판에도 소개된 '저축의 신'이라는 책입니다.

    http://www.assetdiary.com/front/phtml/br.php?act=view&code=book&idx=20&p=1&key=&keyword=&s_div=

     

    참가 방법은 에셋다이어리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setdiary 이나 에셋다이어리 블로그, blog.naver.com/assetdiary 의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답글, 또는 공유를 해 주시는 분들께 드릴 예정입니다.

     

    준비된 책이 총 6권이기 때문에 신청자가 6명보다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책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첨되신 분들께는 책을 받아 볼 수 있는 연락처를 여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에셋다이어리 재테크 서적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다 보니, 에셋다이어리 회원이 아닌분들 또한 참여를 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한분씩 연락을 드려 연락처를 문의 드리고 하다 보니, 이벤트 종료를 좀 늦게 하게 되었습니다.

 

약속드린 책은 보내드렸습니다.

보내드린 책이 재테크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습니다.

에셋다이어리 많이 이용해 주시고, 아낌없는 주언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혹은 권한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